청강장학회 40주년 기념 장학금 수여식 개최
페이지 정보

본문
압량초등학교(교장 송진섭)는 4월 29일(화) 교내 시청각실에서 청강장학회(회장 이석균, 박경희) 주관으로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장학생 25명과 학부모, 교사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
올해로 40주년을 맞이한 청강장학회는 지금까지 400여 명의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해 왔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압량초등학교를 졸업하고 동창회장을 역임한 이석균 회장이 압량초등학교 개교 100주년을 앞두고 모교 사랑을 실천하고자 압량초등학교 재학생 25명에게 총 500만 원의 장학금을 수여했다.
장학금을 받은 한 학생은 "학교 선배님에게 장학금을 받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선배님께 받은 장학금으로 열심히 공부해서 사회에 꼭 필요한 사람이 되겠다”고 말했다.
송진섭 교장은 축사를 통해 "청강장학회의 따뜻한 마음이 학생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우리 학생들이 미래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학교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이석균 회장은 "지난 40년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 온 청강장학회가 앞으로도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겠다”며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이 훗날 다시 후배들에게 장학금을 줄 수 있는 어른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성수 기자
- 이전글특수교육대상학생을 위한 체험중심의 다양한 진로 탐색 모색! 25.05.03
- 다음글경산교육지원청, 영양교사·영양사 업무 역량 강화 연수 25.05.0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